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네. 흥정몰(MS몰)은 비회원으로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상품을 구매를 누르고, 비회원 주문을 클릭하신다음, 해당사항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에 관련된 사항을 모두 입력하시면 됩니다.
주문/배송조회시에는 주문시 입력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실 수 있으십니다.
단, 비회원 주문일 경우 쿠폰사용, 적립금 및 이벤트 혜택 등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네. 고객님께서 회원가입 시 지정하신 핸드폰번호로 주문완료, 배송처리안내 등 주문과 관련한 문자메세지가 발송되고 있습니다.
혹시 주문과 관련된 메세지를 받지 못하셨다면 회원정보에 저장된 정보를 확인하시어 변경해주세요.
인터넷결제 시 신원을 확인하고, 문서의 위조와 변조, 거래 사실의 부인 방지 등을 목적으로 공인인증기관에서 발행한 사이버 거래용 인감증명서를 의미합니다.
30만원 이상 신용카드 결제 시, 실시간계좌이체 이용 시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하므로 가까운 거래은행에 방문하시어 발급 받으시면 됩니다.거래은행 방문하여 인터넷뱅킹 신청 -> 해당 거래은행 홈페이지 접속하여 회원가입 및 인터넷뱅킹 등록 -> 해당 은행 홈페이지 공인인증센터에서 공인인증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저장하여 이용(자세한 발급방법은 해당은행에 문의 부탁드립니다)
공인인증서 사용이 불가능할 경우 실시간계좌이체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의 경우를 확인하시어 공인인증서 발급 또는 재발급 부탁드립니다.공인인증서 비밀번호를 연속으로 3회 이상 틀리실 경우 해당 인증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해당 인증서를 폐기하신 후 거래은행 홈페이지에서 새로 발급받으신 후 결제하세요.
주문/결제하신 후에는 인터넷 상에서 결제방법을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이 경우에는 기존 주문을 취소한 후 재주문하시거나, 고객센터를 통해 결제방법을 변경하시면 됩니다.주문번호와 변경사항 등을 알려주시면 확인후 변경하여 드립니다.
온라인 송금으로 상품을 주문 하셨을 경우, 계좌번호를 발급해 드리고 있으며 이를 가상계좌(전용계좌)라고 합니다.
전용계좌는 은행별 로 최초 1회 부여하며, 그 이후에는 고객님께 부여된 전용 계좌로 계속 입금 가능합니다.
일반적인 당행이체의 경우 이체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타행으로 송금시는 송금 수수료가 청구되며, 이 수수료는 회원님께서 직접 부담하셔야 합니다.
단, <ATM기기/은행창구에서 가상계좌로 계좌이체 시 제약사항>에 대해서 유념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 정책에 따라 창구 입금 시 당행 이체라도 이체 수수료가 발생 될 수 있으며, 은행 ATM 기기에 따라 원단위 입금이 불가한 경우 과오납 체크 과정에서 오류가 발생하게 됩니다.
따라서, 가급적 <인터넷송금>을 이용하시는 것이 고객님께 유리합니다.
은행마다 실시간계좌이체 이용 가능한 시간이 있습니다.
은행별 이용 가능 시간을 확인하세요.: 보안카드나 OTP 일련번호 자릿수와 상관없이 뒤 4자리 입력
결제완료 SMS(문자메세지)는 받았는데 마이룸>주문배송페이지에서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으실 경우
흥정몰(MS몰) 고객센터(1544-7391)로 문의하세요.
아래의 경우를 확인해주세요.
========================================================================================
보안프로그램을 재설치 해야 합니다.
3) 실시간계좌이체 결제 시도시 자동설치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APP에서 신용카드 결제 정보를 최초 한번만 등록하여 간편하게 비밀번호만 입력하여 결제하실 수 있는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입니다
- 마이룸>주문/배송 내역 상세페이지에서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은 경우 ATM 기계에서 가상계좌 입금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은행 창구를 이용하시거나 인터넷 뱅킹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1. 국민은행
- ATM기에서 통장 넣고 가상계좌로 이체 불가
- 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제휴카드(가상계좌가 연결된 카드: ex)증권사연계카드)를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이체 불가
(단, 타은행에서 제휴카드를 가지고 가상계좌로의 이체는 가능함)
- 국민은행 현금카드로 타행 CD기에서 가상계좌로 이체 불가 (단,국민은행 현금카드로 국민은행 자동화기기에서 가상계좌로 이체 가능함)
- ATM기에서 현금으로 가상계좌로의 입금 불가
- 가상계좌로의 자동이체 및 인터넷 예약이체 불가(당행)
- 프리미엄뱅킹에서 대량이체시 이체 불가(연계계좌이체 화면에서 이체 가능)
- 무매체 이체 가능 고객 중 가상계좌로의 무매체 이체 불가
2. 우리은행
- 우리은행 및 타행 자동화기기에서 제휴카드를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이체 불가
- 가상계좌로의 자동이체 및 인터넷 예약이체 불가(당.타행)
3. 우체국
- ATM기에서 현금으로 가상계좌로의 입금불가
- 가상계좌로의 자동이체 및 인터넷 예약이체 불가(당.타행)
4.농협
- ATM기에서 현금으로 가상계좌로의 입금불가
- 농협 및 타행 자동화기기에서 제휴카드를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이체 불가
- 가상계좌로의 자동이체 및 인터넷 예약이체 불가(당.타행)
5. 신한은행
- ATM기에서 현금으로 가상계좌로 입금할 경우 금액 체크하는 기관 입금 불가
(수취조회시 신한은행에서 금액을 ‘0’ 으로 올림)
- 신한은행 및 타행 자동화기기에서 제휴카드를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이체 불가
6. 하나은행
- 무매체 이체가능 고객중 가상계좌로의 무매체 이체 불가
- 하나은행 및 타행 자동화기기에서 제휴카드를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이체 불가
- 가상계좌로의 자동이체 및 인터넷 예약이체 불가(당.타행)
7. SC제일은행
- ATM기에서 현금으로 가상계좌로의 입금 불가
- 제일은행 및 타행 자동화기기에서 제휴카드를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이체 불가
- 가상계좌로의 자동이체 및 인터넷 예약이체 불가(당.타행)
8. 기업은행
- 기업은행 및 타행 자동화기기에서 제휴카드를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이체 불가
9. 부산은행
- ATM기에서 현금으로 가상계좌로의 입금 불가
- 부산은행 및 타행 자동화기기에서 제휴카드를 이용하여 가상계좌로 이체 불가
- 가상계좌로의 자동이체 및 인터넷 예약이체 불가(당.타행)
1) 현금영수증은 상품을 주문하시고 무통장입금, 실시간계좌이체와 같은 결제 수단으로 결제를 하실 경우,
결제창에서 휴대폰 번호 입력을 통해 간단하게 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여부에 항상 발행으로 먼저 체크가 되어 있으니 발급을 원하시는 휴대폰 번호만 입력해
주시면 해당 번호로 현금영수증이 발행됩니다.
현금영수증은 1원이상 현금 구매시 발급이 가능하며, 구매대금 입급확인일 다음날 발급됩니다.
또한 현금영수증은 결제 당일에만 신청하실 수 있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 http://www.taxsave.go.kr
[※ 관계법령 ※]
현금영수증은 부가가치세법 9조 2항에 의거하여 재화 또는 용역의 대가를 현금으로 받는 시점에,
부가가치세법 16조에 의거 재화 또는 용역을 공급받는 자가 제시한 인증수단(핸드폰번호 등)으로 발급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가상계좌(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 이체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유한 MS하우징 적립금(포인트) 또는 흥정몰(MS몰) 적립금(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결제 및 전화 결제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으니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