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흥정몰 고객센터 (1544-7391) 혹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1:1상담에 주문번호와 내용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담당자 확인 후 주문시의 주소로 상품을 다시 배송 해 드립니다.
파손 된 상품 혹은 오배송 상품은 배송 된 상품을 받으시면서 맞교환해주시면 됩니다.
택배직원 편에 반송을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의 1:1 상담에 문의 접수해주시면,택배기사가 반품회수 재방문을 하도록 조치해드립니다.
홈페이지와 흥정몰 고객센터(1544-7391)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 에서 직접 작성.
· 전화 신청: 고객센터(1544-7391)로 교환/환불 의사 전달.
※ 고객센터 운영시간 (10:00 ~ 18:00)
[유의 사항]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거나, 사용으로 인해
그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