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교환] 파손상품/오배송 등 상품을 교환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 흥정몰 고객센터 (1544-7391) 혹은 홈페이지 고객센터 1:1상담에 주문번호와 내용을 기재하여 주십시오. 

    담당자 확인 후 주문시의 주소로 상품을 다시 배송 해 드립니다.

    파손 된 상품 혹은 오배송 상품은 배송 된 상품을 받으시면서 맞교환해주시면 됩니다. 

    택배직원 편에 반송을 못하셨을 경우, 고객센터의 1:1 상담에 문의 접수해주시면, 

    택배기사가 반품회수 재방문을 하도록 조치해드립니다.  

  • [교환] 상품 수령 후 교환 또는 환불은 어떻게 신청하나요?
  •  

    홈페이지와 흥정몰 고객센터(1544-7391)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 온라인 신청: 홈페이지 고객센터 > 1:1 상담문의 에서 직접 작성.
                     
    · 전화 신청: 고객센터(1544-7391)로 교환/환불 의사 전달.
      ※ 고객센터 운영시간 (10:00 ~ 18:00)

     

    [유의 사항]

    *  고객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되거나, 사용으로 인해 

       그 가치가 감소한 경우에는 교환,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70-4012-4655
상담 : 오전10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140-012-493968
은행명 : 신한은행 / 예금주 :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
공지사항 더보기
[공지] 흥정몰 리뉴얼 안내2021-08-18
[공지] 설명절 관련 흥정몰 주문마감안내 및 배송안내 (1/30~)2019-01-28
[점검완료] 흥정몰 흥정거래시스템 제한 안내2019-01-16
[점검완료]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결제 제한 안내2019-01-04
  •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 대표자 : 엄기창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9길 52
    사업자등록번호 : 853-81-01227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1-서울강남-01334호
    고객센터 : 070-4012-4655 FAX : 070-4009-0208 Email : ms-housing@naver.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엄기창 (hzmall@naver.com)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