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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묻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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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송] 주문하면 얼마 만에 받아볼 수 있나요?
  •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실제 받으시는 날은 "예상출고일+배송일"입니다. 


    '예상출고일'이란 근무일 기준으로 도서가 준비되는 시간만을 안내하는 것이며, 
    배송시간은 예상출고일 외 택배를 통해 고객님께 실제 배달되는 기간을 말합니다. 

    출고예정일은 상품에 따라 준비기간이 다르며 
    배송 시간은 지역에 따라 약간씩 다르나 보통 1주일내 정도 소요됩니다. 


    * 예상출고일은 영업일 기준으로 산정되며, 일요일과 공휴일 및 기타 휴무일에는 배송되지 않습니다. 
    (우체국 배송은 토요일 휴무로 배송 불가함) 
    * 주문한 상품의 당사에 재고가 없을 때는 거래처로 다시 주문 요청한 후 출고되므로 3∼7일내외 정도 더 소요됩니다. 

    * 천재지변 등의 불가항력적 사유로 인한 배송 지연은 그 해당기간 동안의 배송소요 기간에서 제외됩니다. 

  • [배송] 발송완료가 되었는데, 배송조회가 안보여요 !
  • 운송장번호는 등록되었으나 배송추적이 안되신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세요.

     

    1. 판매자가 실제 배송 시작 전 미리 운송장 번호를 등록한 경우

     판매자가 빠른 발송을 위해 실제 택배 배송 시작 전, 운송장 번호를 미리 등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송장번호가 등록된 당일 또는 다음날 상품 배송이 시작됨과 동시에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2. 판매자가 운송장번호를 잘못 등록한 경우

     판매자가 실수로 택배사와 운송장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배송추적이 확인되지 않습니다.

     고객센터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3. 배송 조회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는 택배사인 경우

     롯데택배, CJ대한통운, 우체국택배, 한진택배, 로젠택배, KGB택배, 드림택배, CVS편의점택배, 천일택배, 합동택배, 대신택배

     경동택배, 건영택배, 옐로우캡, 일양택배 에 대해서만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이외의 택배사는 배송추적이 어렵기 때문에, 정확한 배송현황은 고객센터 또는 판매자에게 직접 문의해주세요.


  • [배송] 배송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 배송지 변경은 톡 상담 또는 고객센터 흥정몰(1544-7391)를 통하여 문의를 주시면 변경가능 여부 확인 후 처리를 도와드리겠습니다. 

    단, 상품이 출고 되기전인 경우만 가능하며, 상품발송이 진행된 경우 배송지 변경은 어렵습니다. 

     

  • [배송] 흥정몰의 배송단계는 어떻게 되나요?
  • ◆ 일반상품의 배송단계는 주문확인 > 입금확인 > 배송대기 > 배송중 > 배송완료로 진행됩니다.

     

    1단계 주문확인 : 주문이 완료되었으나 결제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주문일 1일까지 미입금시 주문은 자동취소됩니다.
    2단계 입금확인 : 신용카드 결제승인 또는 상품대금 입금이 확인되었습니다.
    3단계 배송대기 : 주문을 확인하고 발송 준비중입니다.
    4단계 배송중 : 상품이 발송되어 고객님께 배송중입니다. 

    5단계 배송완료 : 상품이 고객님께 전달되었습니다.

  • [배송] 주문한 상품이 아직도 안왔어요.
  • 주문하신 상품을 아직 못받아 보셨다면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1. 주문·배송 확인 시 상품의 처리상태가 배송대기로 되어 있는 경우 
    이 상품은 당사에서는 출고처리를 한 것입니다. 
    당사에서 출고처리가 되었으나 1주 이내에 받아보시지 못한 경우는 다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배송조회를 확인하셔서 주문하신 상품이 받아보실 주소의 근처 취급소에 있다고 조회되면, 택배사 직원이 방문했음에도 불구하고 부재중이셔서 배송받지 못하신 경우가 많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의 Q&A <배송/수령일 안내> 상담이나 전화(국번없이)1544-7391을 이용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 당일 배송지역의 경우, 배송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주문하신 당일 신속한 배송처리가 되기 때문에 배송조회가 무의미하기 때문입니다. 

    2. 주문·배송 확인 시 상품의 처리상태가 품절이라고 되어 있는 경우 
    상품이 품절인 경우에는 당사에 재고가 없으며, 거래처에서 상품을 더 이상 취급하지 않기 때문에 보내드릴 수 없습니다. 
    이 경우 메일 혹은 유선으로 별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연락을 받아 보지 못하셨다면, 네트워크의 오류나 메일주소 및 휴대전화의 오기 또는 없기 때문입니다. 

    [마이페이지]의 [회원정보 수정]에서 메일주소 및 휴대폰 번호 등록 또는 수정을 하시길 바랍니다.

     

     

  • [배송] 택배사 연락처가 어떻게 되나요?
  • 택배사 연락처 안내

     

    1. CJ대한통운 : 1588-1255

    2. 로젠택배 : 1588-9988

    3. 한진택배 : 1588-0011

    4. 롯데택배 : 1588-2121

    5. 드림택배 : 1588-0123

    6. 대신택배 : 043-2220-4582

    7. 우체국택배 : 1588-1300

    8. 일양로지스 : 1588-0002

    9. 경동택배 : 1899-5368

    10. 천일택배 : 051-647-1001

    11. 건영택배 : 1588-9966

    12. 국제정보통신 : 1544-3411

    13. GTX택배 : 1588-1756

     

    ※ 국제택배

    1. DHL : 1588-0001

    2. EMS : 1588-1300

    3. EMS 프리미엄 : 1588-5027

    4. FEDEX : 080-023-8000 822-333-8000 (해외)

    5. UPS : 1588-6886 

  • [배송] 무료배송 상품인데 택배사에서 돈을 받아갔어요.
  •  판매자에게 택배비 환불 요청

     

    마이페이지 > 주문/배송조회내역에서 착불상품이 아닌지 다시 한번 확인해 주세요.

    무료배송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택배사에서 배송비를 받아 갔다면 판매자에게 택배비를 환불받으면 됩니다. 

  • [배송] 상품을 구매했는데 일부만 배송되었어요. (배송누락/상품누락)
  •  분리배송 여부 확인 후 판매자에게 재발송 요청

     

    부피가 큰 상품은 여러 박스로 분리되어 발송될 수 있기 때문에 분리 배송 여부를 먼저 확인해 주세요.

    상품 누락인 경우 상품 상세페이지 문의하기 또는 판매자 연락처로 재발송 요청을 해주세요. 

  • [배송] 배송비 종류에는 무엇이 있나요?
  • 흥정몰​ 특성상 판매자 설정 및 상품 특징에 따라 배송비 결정


    ※ 배송비 종류

    1.무료배송 : 금액, 수량 등에 상관없이 배송비 무료

    2. 조건부 무료 : 동일 판매자의 상품을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배송비 무료 (장바구니로 주문하는 경우에만 적용 가능)

    3. 착불 : 수량, 금액 등에 상관없이 구매자가 배송비 부담 (상품 수령 시 택배기사님에게 배송비 지불)

    4. 착불(선결제) : 수량, 금액 등에 상관없이 구매자가 배송비 부담 (상품주문 시 배송비 결제)

    5. 유료 : 금액, 수량 등에 상관없이 구매자가 배송비 부담 (상품에 설정된 배송비로만 주문처리 가능)

     

    ※ 동일판매자의 착불 상품을 2개이상 동시에 구매하면 묶음배송 가능 (착불배송비 1회만 지불) 

  • [배송] 관세란 무엇인가요?
  • 세관을 통과하는 상품에 대해 부과하는 세금

     

    우리나라 거주자가 해외 물품을 수입할 경우 총 구매금액(상품가격 + 배송비 + 보험료)이 15만원 이상이면

    총 구매금액에 대하여 관세가 부과됩니다.

     

    일반적으로 의류는 관세 13%(총 구매금액 × 13%), 부과세 10%((총 구매금액 + 관세) × 10%) 부과되어 통관됩니다. 

  • [배송] 배송지연으로 취소했는데 상품이 배송되었어요.
  •  판매자측으로 반송(수취거부)

     

    상품을 사용하고 싶거나 재구매 의사가 있다면 흥정몰​ 고객센터(1544-7391)로 문의해 주세요. 

  • [배송] 배송지연 안내
  • 아래와 같은 경우 배송이 지연될 수 있음


    1. 입금미확인 : 배송상태가 입금대기가 아닌 결제완료 상태인지 확인 필요
    2. 판매자 주문미확인 및 발송지연 : 결제완료, 배송준비중 상태 지속 시 판매자에게 발송일정 문의
    3. 택배사 배송 지연 :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 지연, 전체주문내역에서 택배사 확인 후 배송일정 문의

    4. 수령인 부재 및 배송지 정보 오기재 : 택배사 또는 판매자에게 상품 반품여부 확인 및 재배송 요청
    5. 상품 옵션 미기재 : 주문단계에서 상품 옵션 정확하게 기재

    6. 해외직배송 상품 : 주문 후 평균 5~15일(영업일 기준) 후 수령 가능, 상세페이지에서 배송일정 확인

    7. 가전/가구 : 평균 7~15일 소요, 상세페이지 배송일정 확인

     

    ※ 배송지연 시 흥정몰​ 고객센터(1544-7391) 또는 판매자에게 문의 

  • [배송] 배송사고 책임은 누가 지나요?
  • 파손상품이 배송되면 겉포장 및 내부 상품들을 배달상태 그대로 보존해야 합니다.

    배송 중 발생한 사고/훼손은 판매자 또는 택배사와 협의해 주세요.

    흥정몰에서는 상품 배송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해서 관여하지 않습니다.

     

    ※ 판매자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1. 포장이 부실하여 배송 중 상품이 파손/분실된 경우

    2. 배송시 요구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한 경우

    3. 배송사 측에 배송불가품을 사전에 확인시키지 않아 사고가 발생한 경우

    4. 상품 발송 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구매자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1. 배송지 불명(전화,주소지,성명 등)으로 인한 오배송

    2. 구매자 부재중으로 인한 배송지연/반송

    3. 파손사고 접수 시 배달 당시 박스/포장재를 보관하지 않고 파손된 상품만 보관한 경우

    4. 상품 배송 후 피해보상 청구일 이내에 이의 제기가 없었을 경우

    5. 상품 배달 후 상품에 이상이 발생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배송사 책임으로 인정되는 경우

    1. 배송도중 파손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2. 배송도중 분실 되었다고 판단되는 경우 

     

  • [배송] 흥정몰의 배송 종류(방법)가 궁금해요.
  • * 흥정몰은 [택배, 퀵, 화물, 방문수령] 배송방법이 있습니다.

    택배 : 파손위험이 적은 제품과 기본적으로 배송될수있는 제품을 보낼수 있습니다.(부피에따라 요금이 다르게 측정됩니다.)

    퀵 : 구매업체 창고에서 빠른배송으로 오토바이나 화물차로 직접 제품을 보낼수 있습니다.(거리에따라 요금이 다르게 측정됩니다.)

    ​ 화물: 부피가 크거나 파손 위험이 있는 제품은 경동화물, 대신화물 영업소로 보내집니다.화물로 보내진 제품은 해당영업소에서 제품을 직접 수령해가셔야 합니다.(착불요금적용) 

    방문수령 : 주문을 하신제품을 직접 수령해 가실수 있습니다. 방문수령을 하실경우 흥정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길 바랍니다.

     

  • [배송] 흥정몰의 배송에 대해서 궁금해요.
  • * 흥정몰 배송정보


    ■배송 방법 : 택배,퀵,화물,방문수령

    배송 지역 : 전국지역
    배송 비용 : (소형)기본 3,000원 (공장출고시)5,500원(화물,퀵,용달배송)은 별도입니다. 
    배송 기간 : 택배 2~4일소요 / 퀵,직접수령 당일발송 가능합니다. 
    배송 안내 : 제주도,산간벽지나 도서지방은 별도의 추가금액을 지불하셔야 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후 배송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종류에 따라서 상품의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배송지연이 있거나 품절인 상품인경우 별도로 흥정몰에서 연락드립니다.배송에 대해 궁금한 사항은 흥정몰 고객센터(1544-7391)로 연락주세요. 

  • [배송] 집안배송 및 설치가 가능한가요?
  • * 저희 흥정몰에서는 상품을 설치를 해드리지 않습니다.  

    * 흥정몰에서 화물택배는 해당거주 지역 영업소에서 직접 수령하셔야하며

       퀵서비스 및 용달차 배송시 집안까지 올려다 드리지 않습니다.현장 1층까지만 배송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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