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본 상품
  • 없음

자주묻는 질문

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 [취소] 결제한 내역은 취소가 가능합니까?
  • 주문취소는 주문/배송조회에서 회원 로그인 후 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는 주문하실 때 입력했던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수단별 환불 안내> 

    1. 신용카드 (간편결제 포함) 
    - 전체취소 : 카드사 매입전은 당일 취소 되며, 카드사 매입후는 카드사에 따라 2일~ 최대 2주(공휴일 제외) 소요 됩니다. 
    - 부분취소 : 카드사 매입후 취소 처리 되며, 카드사에 따라 2일~ 최대 2주(공휴일 제외) 소요 됩니다. (당일 부분취소한 경우도 동일함) 

    [신용카드 부분취소 유의 사항] 
    - 카드사 취소 처리 되는 시점에 카드사에서 취소 문자 전송됩니다. (단, 카드사 문자 신청한 경우만 전송됨) 
    - 부분취소 불가한 경우 예치금으로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포인트를 사용하여 결제한 경우 (롯데카드, 현대카드, 외환카드) 
        : 카드사 정책에 따라 부분취소 불가능한 카드 (기프트 카드, 법인복지카드 등) 
    - 카드사정책에 따라 할부거래에 대해 부분취소 후, 잔여금액이 5만 원 미만인 경우 할부유지 또는 일시불로 전환 됩니다. 
        (삼성: 기존할부 유지, 비씨 : 일시불로 전환 등) 

    2. 실시간계좌이체 (간편결제 포함) 
    - 전체취소 : 승인한 당일 실시간계좌이체시 결제한 본인 계좌로 입금됩니다. 
    - 부분취소 : 익일에 실시간계좌이체시 결제한 본인 계좌로 입금됩니다. 

     

  • [취소] 주문한 상품을 주문 취소 할 수 있나요?
  • ※주문취소 안내 

    - 주문을 하고, 결제를 진행하는 단계에서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을 하고, 결제를 완료하신 상태에서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취소할 수 없는 진행단계에 있는 상품의 경우에는 배송완료 후, 반품신청을 하시기 바랍니다. 

     

  • [취소] 주문 취소시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인 경우는 상품준비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보내드리기가 어려워 자동으로 주문취소가 됩니다. 

     

    또는 주문하신 상품을 본인이 취소하시는 경우, 환불계좌 입력창이 뜨게 됩니다.

     

    환불계좌 입력 창에 환불 받으실 계좌 및 성명을 기록해주시면

     

    작성해주신 계좌로 환불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땐 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070-4012-4655
상담 : 오전10시~오후06시 (토요일,공휴일 휴무)
점심 : 오후12시~오후1시
입금계좌안내 은행 및 예금주를 확인해주세요
140-012-493968
은행명 : 신한은행 / 예금주 :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
공지사항 더보기
[공지] 흥정몰 리뉴얼 안내2021-08-18
[공지] 설명절 관련 흥정몰 주문마감안내 및 배송안내 (1/30~)2019-01-28
[점검완료] 흥정몰 흥정거래시스템 제한 안내2019-01-16
[점검완료] 시스템 점검으로 인한 결제 제한 안내2019-01-04
  •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 대표자 : 엄기창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9길 52
    사업자등록번호 : 853-81-01227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 제2021-서울강남-01334호
    고객센터 : 070-4012-4655 FAX : 070-4009-0208 Email : ms-housing@naver.com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엄기창 (hzmall@naver.com)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 All rights reserved.

  • 에스크로 구매안전서비스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으로 5만원이상 결제시 구매자가 보호를 받을 수 있는 구매안전서비스(에스크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상대상 : 미배송, 반품/환불거부, 쇼핑몰부도

    서비스가입사실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