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고객센터>자주묻는 질문
흥정몰 고객센터는 1544-7391 입니다. (운영시간 : 9시~18시 / 점심시간 12시~13시, 공휴일 당일 휴무)
전화상담 서비스 시간 외에는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 1대1 문의를 통해 궁금하신 사항을 확인하시거나 상담을 접수하여 주세요.
궁금하신 상품의 페이지 하단 '상품 QnA' 를 통해 문의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확인하여 응답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흥정몰은 다른 온라인 및 오프라인 매장보다 고객의 수수료 없이 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A/S는 각 브랜드 본사 규정에 따라 진행하고 있습니다.
보통 전 상품 무상 보증기간은 1년입니다.
1년이 지난 제품은 유상 A/S처리됩니다.(A/S을 받으시려면 구매내역이 별도로 필요합니다.)구매자에 과실로 인한 A/S는 유상처리됩니다.
A/S가 필요하신 고객분들은 구입하신 해당 브랜드 매장으로 문의하여 주시거나
흥정몰 고객센터(1544-7391) 또는 홈페이지 고객센터에 작성해주시면 진행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 전송,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
Copyright ⓒ 주식회사 마이스페이스 All rights reserved.